맛집카페탐방대

[천호맛집] 얌얌카츠 (로스카츠/히레카츠/카츠산도) 내돈내산 솔직후기 본문

맛집추천

[천호맛집] 얌얌카츠 (로스카츠/히레카츠/카츠산도) 내돈내산 솔직후기

맛집카페탐방대 2022. 1. 9. 02:13

거의 모든 남자들이 좋아하는 음식!
돈까스 맛집을 찾아왔습니다~~

위치는 천호역 6번출구에서 도보 5분거리에 있습니다!
롯데시네마쪽 골목으로 들어가면 됩니당

 

 

 

 


가는 길을 이렇게 이쁘게 꾸며놨더라구요
강동구 일 잘해~~


얌얌카츠 입구입니다!

 

 

 

 

 

내부는 요렇게 오픈키친 형태로 되어있습니다!
이런 형태는 거의 대부분 맛집이었던 것같아요 ㅎㅎ
뭔가 믿을 수 있다고 해야하나..?

제가 막 들어갔을때는 웨이팅이 없었지만,
나중에는 한 두팀정도는
웨이팅을 해서 드시더라구요!

기본세팅으로 생수를 1인 1개씩 주셔용

메뉴판은 매우 심플!
당연히(?) 특로스를 시키려고 했는데
특로스는 항상 낮에 다 소진된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다음에 휴가내고 출근 안할때
낮에와서 꼭 먹어야겠습니다!!




저는 로스카츠/ 카츠산도 1개씩 주문했습니다!

와 색깔이 너무 이쁘지 않나요?!
겉바속촉이 너무기대됩니다 ㅠㅠ

로스카츠 : 등심돈까스 (12,500원)

 

 

 

 

 

타 가게들과 다른 점은 찍어먹을 소스가
돈까스 소스/와사비/레몬/소금
이렇게 다양하게 있다는 것이에요!

그리고 식후에 먹을 귤을 주신다는 점이
너무 좋았어요!

로스카츠 (12,500원)

이어서 나온 카츠산도!
카츠산도도, 먹고 후식으로
귤을 먹을 수 있게 이쁘게 잘라주셨습니다!

카츠산도 : 등심 샌드위치 (10,000원)


식감이 너무나 기대되는 모양이지요?!



이런 맛집이 천호에 덩그러니 있는 것 보고
천호가 많이 핫해졌구나~
라고 생각하고있습니당ㅎㅎ

카츠산도 + 로스카츠

정말 맛있었던 일식 돈까스 맛집

최근에 1년간 먹은 돈까스집 중에
최고라고 단언할 수 있습니다 ㅎㅎ

얌얌카츠


조금 더 확장하거나 2,3호점도 내주셨으면 좋겠네요!
너무 많이 가지는 마셔요 ㅠㅠ
저 웨이팅 해야할거같거든요 ...!

가성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