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카페탐방대

[에버랜드 근처 맛집] 봄날쌈밥 (쌈밥/불고기 맛집) 솔직후기 본문

맛집추천

[에버랜드 근처 맛집] 봄날쌈밥 (쌈밥/불고기 맛집) 솔직후기

맛집카페탐방대 2022. 1. 3. 22:40

에버랜드 가서 맘껏 뛰어놀 생각해서
가기전부터 배가 고파지더라구요 ㅋㅋ
거의 출출해지기 위해 에버랜드 가는 수준ㅋㅋㅋㅋ
가기 전에 주변에 괜찮은 맛집 있으면
먹고 가려고 찾아봤는데 찾았습니다!!!

보기만 해도 군침돋지요?

위치는 전대.에버랜드 역에서
도보 10분(700m) 거리에 있습니다!
뚜벅이 분들도 와보시는걸
추천할 정도로 맛집이었어요!
(저는 물론 차로 갔지만..)

 

 


주차장도 꽤 넓구요!(무료)
도착하면 이렇게 크게 써있어요 !
휴무는 화요일이니까 잘 보고가시구용

 

 

귀여운 개 두마리가 저를 반긴답니당
시골 느낌 물씬나지요??


제 경험상 재료준비시간이 따로 있는 식당은
맛집인 경우가 많더라구요 ㅎㅎ
10시 50분에 도착해가지고
10분 기다려서 먹었습니다

이런 아날로그 감성이 끌리는 건 나이가 든 탓일까요 ㅋㅋ


내부에 들어가면 이렇게
메뉴판이 칠판에 적혀져있습니당

음식 나오기 전에 결명자 차를 주시는데
따뜻해서 너무 맛있습니당

저희는 고추장불고기 고기세트 2인분 시켰어요!
처음에 간장1 & 고추장 1인분씩 시켰는데
2인분부터 주문이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

 

널찍한 내부

총 8종의 쌈이 있습니다.
혹시 궁금해시는 분들을 위해
하나하나 다 찍어왔지용

다들 너무 싱싱한게 눈에 보이지 않나요? ㅠㅠ
진짜 쌈장에 이 채소들만 있어도
밥 한공기 뚝딱 쌉가능!!



구경하는 사이에 음식이 나왔습니다
정말 반찬하나하나 다 너무 맛있고,
쌈도 너무 싱싱해서 쌈밥집에서
저렇게 야채 많이 안먹는데,
오늘은 2번 리필해서
총 3접시나 떠다 먹었네요 ㅎㅎ

고추장불고기 고기세트 2인분 (1인 : 12,000원)
우렁된장(세트에 포함)

 

쌈에 고기/ 우렁된장/ 마늘/ 고추 넣고 싸서 한입..
보니 또 먹고 싶네요 ㅠㅠ

 

솔직후기

봄날쌈밥


정말 강추강추하는 맛집입니다!

사실 이 주변에 맛집 찾으러갔다가 실패해서
안 올린 곳들도 있는데 여기는 정말 강추입니다!!
뚜벅이 여행객이라면
에버랜드 가기 전에 가는 걸 특히 추천드려요!!
갔다와서는 여기까지 올 기운이 안날거같아요 ㅋㅋㅋ


 

가성비

    

Comments